비아그라부작용 그리고 적응증 올바른복용법

비아그라부작용 얼마나 알고들 계신가요? 시알리스부작용 어떻게 알고 계셔요? 좋은약은 올바르게 먹었을 경우에만 그효과가 증폭되고 올바른 작용을 한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첫 개발과 상용화가 1998년에 제조되었지만 아직도 풀지 못한 숙제는 바로 부작용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치명적이지는 않으나 기본적인 정보를 알고 그것을 느껴보신다면 더 좋은 밤생활(?)이 되지 않을까 해서 저희 비아센터에서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첫 국내에 시판되고 나서 부터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지는않었습니다. 왜냐구요? 1998년도면 대한민국이 아직 선진국이라고 하기에는 ^^;; 아마 해당년도에 젊은 시절을 살었던 누구라면 지금의 말은 충분히 이해 하실거라 봅니다.

비아그라부작용

비아그라원리

비아그라의 기본원리는 발기조직인 음경해면체에 존재하여 cGMP를 분해시키는 제5형 포스포다이에스테라제(phosphodiesterase) 라는 효소를 억제함으로서 음경해면체에서 생성되는 산화질소 (NO)의 작용을 강화하여 정맥동의 확장을 지속시킴으로서 발기부전에 치료효과를 만들어내는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효과

국내에 시판되고 있는 모든제품은 푸른색 형태의 엷은 막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25mg, 50mg, 비아그라적응증100mg의 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효과가 가장좋은 경우는 공복에 복용하였을대 가장 빠르게 복용되며, 반감기는 3~5시간이라고 임상실험결과 나와있습니다.

국내 임상실험결과 발기력은 약 63%정도 향상되며, 그에 따른 부작용효과는 안면홍조 31.8% / 두통이 22.7% / 색약현상 6.1% 등으로 외국에 비해서 부작용 발혈율이 국내성인남성의 경우 최소 1.5배에서 최대 3배까지 더 높다고 밝혀졋습니다. (미국에서 개발된 약인만큼 국내의 성인남성의 신체와 다른 구조를 뛰고 있나 봅니다)

국내의 인구가 다소 외국에 비해 작다보니 임상실험대상이 숫자가 작기 때문일수도 있으나, 외국과 비해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 건 사실 입니다.

부작용을 의학절으로 펼쳐보면 너무 다양하고 복잡하고 어렵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게 일반이 알아들을수있는 범위내에서 설명들 드려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비아그라의부적응증

앞서 말씀드린 레비트라 페이지에서도 설명드렸다싶히 질산염(에리트로마이신)계통의 약물을 병용 복용을 절대로 금하고 있습니다. 극심한 저혈증이나 고혈증으로 인해서 신체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례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경우적용자 같은 경우에는 반드시 비뇨기과내원을 하셔서 의사의 처방전을 통해 복용구매를 하시길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주의점

비아그라는 타 제품 (시알리스, 레비트라) 와 다르게 병용 투여에 대해 극히나 민감한 부분과 특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심장계열 약품을 처방받아 복용을 하고 계시다면 반드시 의사의 소견을 듣고 복용하세요.

성적인활동을 동반을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심장에 무리가 갈수가 있으며, 심혈관계관련 환자도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발기증이 발생할경우에는 이유불문하고 즉시 병원을 내원해주세요. (영구 해면체 손실로 인한 고자가 될수가 있습니다)

의학적병력과 발기부전 원인에 대한 검사를 꼭 해주세요.

 

 

넷마블머니상 – 넷마블머니상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